가. 공익광고 개요
○ (목 적) 장애인체육 대국민 인식개선을 위한 공익광고
○ (내 용) 장애인 생활체육 참여 확산 중심내용의 공익광고
○ (기 간) 2018. 9. 1. ∼ 30(1개월)
○ (매 체) 4개 매체 5개 프로그램
매체 |
방송 프로그램명 |
시간 |
초수 |
국명 |
요일 |
시급 |
횟수 |
TBS-R |
김어준의 뉴스공장 |
07:04 |
40 |
수도권 |
월-일 |
SA |
30 |
MBC표준FM |
여성시대 양희은, 서경석입니다 |
10:53 |
40 |
수도권 |
월-일 |
SA |
30 |
CBS표준FM |
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|
18:29 |
40 |
전국권 |
월-일 |
SA |
30 |
CBS음악FM |
한동준의 FM POPS |
15:58 |
40 |
수도권 |
월-일 |
SA |
13 |
KBS-2R |
조충현의 럭키세븐 |
07:55 |
40 |
전국권 |
월-일 |
A |
30 |
※ 금년도 예산사정으로 전국권 및 장기간 방송하지 못하는 아쉬움 있음. 향후 예산증액을 통해 방송 확대 계획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