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장애인펜싱협회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대한장애인펜싱협회는 성실하고 능력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1. 모집분야 및 인원
분야 |
인원 |
비고 |
행정 (회계 및 사무보조) |
1명 |
수습기간 평가 후 정규직 전환 |
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가. 공통사항
- 학력, 성별 및 연령제한 없음
-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대한장애인펜싱협회 사무국운영규정 제9조에 의한 채용결격사유가 없는자
- 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에 의한 신체검사 결과 불합격판정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- 병역 필 또는 면제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나. 우대사항
- 취업보호대상자(보훈대상자) :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
- 회계업무 경력자
- 외국어 가능자
- 펜싱분야 전공자(관련자료 제출시 인정)
- 체육단체 등 유관기관 근무 경력자
3. 근무형태 및 조건
가. 근무시간 : 주5일, 1일 8시간(09:00~18:00)
나. 근무장소 : 대한장애인펜싱협회 사무국 (충청북도 청주시 소재)
다. 급여조건 : 기본급 1,592,000원 / 4대보험, 퇴직금 별도
라. 근무기간 : 수습기간(3개월) 평가 후 정규직 채용
4. 전형방법
○ 1차 서류전형
- 합격자 개별연락
- 입사지원서 기재 경력, 자격증 등의 우대사항은 증빙자료 제출 시 인정
○ 2차 면접전형
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무자 면접 실시
- 업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자세 등 적격성 종합 평가
구분 |
일자 |
비고 |
채용공고 및 접수기간 |
2018.5.15.(화)~5.21.(월) |
|
서류전형 |
2018.5.22.(화) |
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|
면접 |
2018.5.23.(수) |
|
근무시작일 |
2018.5.24.(목) |
|
5. 전형일정
※상기 일정은 협회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.
5. 접수방법 및 접수처
가. 접수기간 : 2018.5.14.(월)~5.21(월) 18:00까지
나. 접수방법
- E-mail 접수
- 파일명 : 사무국직원_지원자명
다. 접 수 처 : kwfa1@naver.com * 오프라인 접수 불가
6. 제출서류
가. 공통사항
- 이력서 1부(첨부된 양식에 따라 작성하며 사진 부착)
※ 이력서에 기재한 경력, 자격 등은 증빙자료 제출 시에만 인정
- 자기소개서 1부(첨부된 양식에 따라 작성)
-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
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(대학원의 경우 대학졸업 사항 포함)
- 성적증명서 1부
- 주민등록 등본 각 1부(군 전역사항 포함)
나. 해당자만 제출(서류 제출 시에만 인정)
- 경력증명서 1부
- 자격증 사본 각 1부 (국가공인자격에 한함)
- 공인어학성적표 각 1부
-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사본 1부
- 장애인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 1부
7. 기타사항
- 접수된 서류 및 명단은 공개하지 않음
-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
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
-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- 유효기간이 지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
-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후 신원조사에서 부적격 판명될 경우 임용하지 않음
-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연락처(휴대폰, 이메일)를 기재
※ 연락처 기재착오․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 책임
-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
- 채용 및 업무관련 문의사항 (☎043-908-0298)
2018년 5월 14일
대한장애인펜싱협회 회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