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장애인펜싱협회

공지사항

제목+본문

대한장애인펜싱협회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
  • 868 | 2018.05.15
첨부파일(3)
닫기 전체저장

   대한장애인펜싱협회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
 

 

 대한장애인펜싱협회는 성실하고 능력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 

 

1. 모집분야 및 인원

분야

인원

비고

행정

(회계 및 사무보조)

1

수습기간 평가 후 정규직 전환

 

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 

  . 공통사항

 - 학력, 성별 및 연령제한 없음

 -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대한장애인펜싱협회 사무국운영규정 제9조에 의한 채용결격사유가 없는자

 - 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에 의한 신체검사 결과 불합격판정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 - 병역 필 또는 면제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. 우대사항

  - 취업보호대상자(보훈대상자) :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

 - 회계업무 경력자

 - 외국어 가능자

 - 펜싱분야 전공자(관련자료 제출시 인정)

 - 체육단체 등 유관기관 근무 경력자

 

3. 근무형태 및 조건

  . 근무시간 : 5, 18시간(09:00~18:00)

  . 근무장소 : 대한장애인펜싱협회 사무국 (충청북도 청주시 소재)

 . 급여조건 : 기본급 1,592,000/ 4대보험, 퇴직금 별도

 . 근무기간 : 수습기간(3개월) 평가 후 정규직 채용

4. 전형방법

  1차 서류전형

 - 합격자 개별연락

 - 입사지원서 기재 경력, 자격증 등의 우대사항은 증빙자료 제출 시 인정

 2차 면접전형

 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무자 면접 실시

 - 업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자세 등 적격성 종합 평가

 

구분

일자

비고

채용공고 및 접수기간

2018.5.15.()~5.21.()

 

서류전형

2018.5.22.()

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

면접

2018.5.23.()

 

근무시작일

2018.5.24.()

 

5. 전형일정

상기 일정은 협회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5. 접수방법 및 접수처

  . 접수기간 : 2018.5.14.()~5.21() 18:00까지

 . 접수방법 

 - E-mail 접수

 - 파일명 : 사무국직원_지원자명

 . 접 수 처 : kwfa1@naver.com * 오프라인 접수 불가

 

6. 제출서류

 . 공통사항

 - 이력서 1(첨부된 양식에 따라 작성하며 사진 부착)

 이력서에 기재한 경력, 자격 등은 증빙자료 제출 시에만 인정

 - 자기소개서 1(첨부된 양식에 따라 작성)

 -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 1

 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 (대학원의 경우 대학졸업 사항 포함)

 - 성적증명서 1

 - 주민등록 등본 각 1(군 전역사항 포함)

 

 . 해당자만 제출(서류 제출 시에만 인정)

 - 경력증명서 1

 - 자격증 사본 각 1(국가공인자격에 한함)

 - 공인어학성적표 각 1

 -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사본 1

 - 장애인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 1

 

7. 기타사항

 - 접수된 서류 및 명단은 공개하지 않음

 -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

 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

 -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 - 유효기간이 지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

 -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후 신원조사에서 부적격 판명될 경우 임용하지 않음

 -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연락처(휴대폰, 이메일)를 기재

 연락처 기재착오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 책임

 -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

 - 채용 및 업무관련 문의사항 (043-908-0298)

 

 

 

 

 

2018514

대한장애인펜싱협회 회장